사랑을 주고 미래를 준비하는 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  • 홈
  • 로그인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가정통신문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[은계중 2019-63호]자녀 사랑하기 5호
이름
신해나
작성일
2019-07-08

 교육부는 2019년에도 자녀 사랑하기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있습니다. 이는 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도와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것들로,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.

5호는 ''짜증과 분노, 감정 조절''을 주제로 합니다. 뉴스레터는 첨부파일을 통해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.


은계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[은계중 2019-63호]자녀 사랑하기 5호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 첨부파일:
자녀사랑하기(5호).hwp (32.00KB)
다음글
[은계중 2019-64호]시흥시 지역 무료 진로,심리상담 안내
/ 신해나
○ 진로·심리상담이란 ? - (사)한국상담심리학회의 상담 전문가가 진로, 대인관계, 학교적응, 부모-자녀 관계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는 상담을 진행 ○ 대 상 : 시흥에 거주 중인 청소년과 학부모 ○ 상 담 료 : 무료 ○ 상담장소 및 운영시간 대야권시흥시 청소년수련관 (매주 토요일 오후)정왕권시흥시..
이전글
[은계중 2019-62호]2019 찾아가는 학부모 설명회
/ 박진아
존경하는 학부모님께 교육에 한결같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교육부, 경기도교육청,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는 학교교육을 통한 학생 성장으로 공감하기, 학교-대학-사회의 변화이야기, 교육정책에 관한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『학교+ 이야기로의 초대』라는 주제로 찾아가는 학부모 설명회를..